뽀잉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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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로로 잉글리쉬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19-07-12 11:09:57


안녕하세요, 뽀로로 잉글리쉬입니다.

뽀로로 잉글리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뽀로로 잉글리쉬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됨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고 뽀로로 잉글리쉬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뽀로로 잉글리쉬 이용약관 개정 안내]

1. 약관 개정일자 : 2019년 7월 26일


2. 뽀로로 잉글리쉬 이용약관 개정 내역

현행개정
제2조(정의)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이 탑재된 회사의 홈페이지를 말하며, 아울러 재화 등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단, 회사는 결제시스템 운영에 있어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프로그램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서 체험신청을 한 자 또는 상담을 통해 재화를 구매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체험신청을 하지 않은 자를 말합니다.
제2조(정의)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이 탑재된 회사의 홈페이지를 말하며, 아울러 재화 등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단, 회사는 결제시스템 운영을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프로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구매자”란 회사에게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하고 회사로부터 승낙을 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소프트웨어 형태의 프로그램인 경우, 회사는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뽀로로 영어 유치원- 월 49,000원 (24개월 분할 납부 / 총 1,176,000원)
2. 뽀로로 태블릿PC 1개
3. 뽀로로 워크북 36권
4. 알파벳 단어카드 156장
5. 뽀로로마블 주사위/매트 1 세트
6. 칭찬스티커 포스트 4종
7. 뽀로로 태블릿 케이스 1개

③ 회사는 이용자(학부모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학부모 사용가이드
2. 기타 회사는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등

④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또는 재화 등의 품절)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⑥ 환불에 관한 규정은 별칙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단, 회사는 소프트웨어 형태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뽀로로 잉글리시 영어유치원 – 월 49,000원(24개월 할부 / 총 1,176,000원)
2) 학부모 사용가이드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등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일체의 서비스 등

③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하고, 변경의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사전에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④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의 프로그램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또는 등록 사항 변경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정해진 기한까지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영업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방해하거나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제2항 각 호의 사유를 이유로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에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의 등록 정보를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등록 정보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에 따른 수신확인통지형태(구매확인문자 또는 이메일)로 구매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의 승낙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및 취소 등에 관 한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히,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 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1조(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1조(지급방법)

① 구매자는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을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지급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구매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 이외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 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회사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1항 각 호의 대금지급방법 중 일부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그러한 경우 즉시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와 서비스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가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회사는 구매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구매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가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재화 등의 파손,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화 등을 재발송하거나 환불을 하여야 합니다. 단, 구매자가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7일 이내에 기존 배송상품의 문제를 회사에 문제제기해야합니다.

④ 제3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환불시, 구매자는 체험용 무료상품을 포함한 상품 일체를 즉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환불은 구매자가 반납한 상품을 검수한 후에 진행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및 환불 등)

① 회사와 재화 및 서비스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또는 서비스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프트웨어 복제가 가능하거나 또는 화면 갈무리(캡처) 등으로 회사 프로그램의 저작권 침해가 가능한 경우 그 프로그램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ID와 비밀번호로 최초 접속이 이루어진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 제5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기기 및 도서 등의 환불
1. 교재 및 태플릿 PC,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는 경우 위 2항 2호에 해당하여 제품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환불할 수 없습니다.
2. 교재 및 태블릿 PC,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합니다.

⑥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⑦ 당사의 ‘재화 또는 서비스’을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우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회원”은 최종 판매처의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⑧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라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구매자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후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보관용 박스/포장 등이 멸실,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프트웨어 복제가 가능하거나 또는 화면 갈무리(캡처) 등으로 회사 프로그램의 저작권 침해가 가능한 경우 그 프로그램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ID와 비밀번호로 최초 접속이 이루어진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 제5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구매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구매자는 회사가 정한 별칙의 사항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⑥ 태블릿 및 교재 등 제공받은 구성품 및 재화 등을 이미 사용하거나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구성품의 소비자 가격 및 운송비를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체험용 무료상품 제외)
제19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재화 등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태블릿PC, 각종 기기 등(이하 ‘태블릿PC 등’)의 품질보증기간은 제공시점으로부터 [1]년간으로 한다. 태블릿PC 등이 품질보증기간 내에 고장, 기타 사유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 무료로 수리 또는 교환 등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유료로 수리 또는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태블릿PC는 제조사의 A/S 정책을 따릅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홈페이지 포함)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홈페이지 포함)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회사의 영업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방해하거나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2019년 1월 14일 재정2019년 7월 26일 시행


뽀로로 잉글리쉬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