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잉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뽀잉 프로그램(콘텐츠) 또는 뽀잉탭 자체 오류가 날 경우, AS 가능한가요?

    체험 기간 초기 오류 및 결제 후 오류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811-8981) 또는 담당 선생님을 통해 프로그램 오류(또는 뽀잉탭 자체 오류) 신청을 해주세요.
    오류 내용에 따라, 교환 또는 오류 해결 안내를 진행합니다.
  • 앱을 켰을 때 수업을 먼저 하고 싶어요

    뽀로로 잉글리쉬를 실행했을 때 HOME으로 진입하지 않고,
    [설정]에서 [학습 자동 실행] 기능을 ON으로 켜주시면 수업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가 고장 났어요

    기기고장 관련 사항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1588-3366)
  • 사용 중 갑자기 설정 중 화면이 떠요

    사용중 [설정 중] 화면이 뜨면,
    자동 업데이트 진행과정이므로 걱정하지 마시고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기다려주세요.

    - 사용성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wi-fi가 연결되어 있으면, 필수 업데이트인 경우 동의 여부를 묻지 않고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앱 실행시 전원버튼이 작동되지 않아요

    뽀로로 잉글리쉬 앱 이용 중에는 디바이스(탭) 전원 버튼이 기능하지 않습니다.
    앱 종료 후에 전원 버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ome 화면 우측 상단 종료 아이콘을 이용하여 앱을 종료합니다.)
  • 뽀잉패키지 구성품이 궁금해요

    뽀잉탭(삼성갤럭시 탭), 뽀잉탭 커버,
    워크북 36권, 문장완성큐브/놀이판, 단어학습 카드, 칭찬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오늘의 수업을 모두 완료하면 아이스크림이 20개 적립됩니다.
    또한 Attendance에서 복습하기를 선택하면
    각 스텝별 복습 완료 시 아이스크림 5개가 적립됩니다.

    아이스크림이 부족하다면?
    Library에서 책을 읽어도 아이스크림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슬리핑 기능 알려주세요

    1. 라이브러리에서 상단의 'My Library'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아이에게 들려줄 동화책을 눌러 재생리스트에 추가해주세요
    3. 15분/30분/45분/60분 타이머 기능으로 OFF도 간편하게!

    - 선택한 시간이 도달하면 뽀잉탭은 자동종료됩니다.
  • 교구재 추가 구매 가능한가요?

    교구제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추가 구매는 담당 코칭 선생님에게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하려고 하는데, 기준이 있나요?

    구매 의사가 없으실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7일 경과 후 환불을 원할 경우, 이용 약관에 있는 위약금 기준에 의해 환불이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