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BGM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고객이 택배회사로 직접 반품(개별 반품) 신청을 해도 되나요?
반품 주소지를 처음 배송지와 다른 곳으로 변경해도 되나요?
반품 수거 일자를 택배기사님과 직접 조정할 수 있나요?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결제 후 다른 결제방식이나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뽀잉 제품 중 파손 또는 불량, 누락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뽀잉 체험기간 동안 사용해도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결제 방식은 무엇인가요?
뽀잉 7일체험을 신청하고 싶어요
모든 계정의 학습기록을 지우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