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잉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고객이 택배회사로 직접 반품(개별 반품) 신청을 해도 되나요?

    정확한 반품 처리를 위해 반드시 담당 선생님을 통해 반품 의사와 사유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지를 처음 배송지와 다른 곳으로 변경해도 되나요?

    반품 주소지는 기존 배송장 내역을 기준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반품 주소지가 바뀌면 일반적인 반품 기간보다 약 5-10일 정도 수거 시간이 늘어납니다.
    개인 사유로 상품 수거 장소가 바뀌어야 하는 경우, 반드시 담당 선생님에게 연락해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 수거 일자를 택배기사님과 직접 조정할 수 있나요?

    반품 접수가 이루어지면, 전국의 각 택배 대리점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반품 수거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지정된 날짜에 부재일 경우, 담당 택배기사님에게 연락해서 수거 날짜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7일 내로 택배사에서 반품 수거 안내 문자 전송 및 수거가 진행됩니다.
    만약 반품 접수 후에도 7일 이상 물품을 수거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본사 고객센터(1811-8981) 또는 담당 선생님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에만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 결제 후 다른 결제방식이나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당당 선생님에게 연락해 기존 결제를 취소한 후 변경 가능합니다.
  • 뽀잉 제품 중 파손 또는 불량, 누락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파손 또는 불량, 누락일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담당선생님에게 교환 신청을 해주세요.
    (고객센터 1811-8981)
  • 뽀잉 체험기간 동안 사용해도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사용 가능한 것

    뽀잉탭, 뽀잉탭 커버, 체험판 워크북 1권 (별도 비닐 OPP 포장)

    - 반품 시, 뽀잉탭과 커버는 깨끗이 사용 후 반품해주세요. 파손이 있을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사용 불가능한 것

    워크북 36권, 문장완성 큐브/놀이판, 알파벳 단어카드 156장, 칭찬스티커 4종
    - 교구재는 구매 확정 후 사용하세요.
  • 결제 방식은 무엇인가요?

    뽀잉은 일시불 상품으로 카드 무이자 할부 24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무이자이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는 수수료에 대한 부담 없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는 담당 선생님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뽀잉 7일체험을 신청하고 싶어요

    '체험신청하기' 페이지에서 체험을 신청해주세요.
    상담 선생님께서 접수순으로 체험을 도와드립니다.
  • 모든 계정의 학습기록을 지우고 싶어요

    설정화면에서 [계정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단, 계정 초기화를 진행하면 모든 계정의 학습기록이 삭제되므로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