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잉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반품 수거 일자를 택배기사님과 직접 조정할 수 있나요?

    반품 접수가 이루어지면, 전국의 각 택배 대리점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반품 수거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지정된 날짜에 부재일 경우, 담당 택배기사님에게 연락해서 수거 날짜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7일 내로 택배사에서 반품 수거 안내 문자 전송 및 수거가 진행됩니다.
    만약 반품 접수 후에도 7일 이상 물품을 수거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본사 고객센터(순수교육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cHEmK)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박스 미개봉 및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에만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 뽀잉 제품 중 파손 또는 불량, 누락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파손 또는 불량, 누락일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오픈마켓 또는 소셜커머스 교환문의를 통해 교환 신청을 해주세요.
  • 뽀잉 7일체험을 신청하고 싶어요

    [뽀로로잉글리쉬 체험]은 종료되었으며,
    다양한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순수교육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기 :
    https://smartstore.naver.com/soonsooedu/category/5b8ab83595654c2e85a2705a2b12de55?cp=1
  • 모든 계정의 학습기록을 지우고 싶어요

    설정화면에서 [계정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단, 계정 초기화를 진행하면 모든 계정의 학습기록이 삭제되므로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
  • 항상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나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Kindergarden의 Circletime은 와이파이 연결시에 보다 정확한 판정이 가능합니다.
  • 추가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1. 설정화면의 +버튼을 누릅니다.
    2. [NAME] 버튼을 눌러 영어 이름을 선택하세요.
    3. 영어 이름을 선택 후 [OK]버튼을 누릅니다.
    4. 선택한 이름을 저장합니다.
  • 하나의 탭으로 몇 개의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계정은 최대 3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 계정별로 학습 내역이 따로 저장되어 형제자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하고 싶어요

    한 번 로그인하면 앱 실행 시마다 자동 로그인되므로
    다른 계정으로 학습 하기를 원할 경우
    사용자 전환(로그아웃) 이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길 바랍니다.